트와이스 모모 몸매 의상 김희철 인스타 정보

트와이스 모모 몸매 의상 김희철 인스타 정보

오사카에서 소재한 STEP OUT 댄스 스튜디오에 다니던 중에 스튜디오 소개로 2008년에 가수 렉시 뮤직비디오에 출연

슈퍼스타 K3 일본 예선에 4인조 멤버로 출연을 했으나 탈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유튜브에서 언니와 함께 공연한 댄스 영상을 본 JYP 관계자가 오디션을 보라고 연락해 합격을 해서 한국에 입국하게 되었습니다.

트와이스 모모 몸매 의상 김희철 인스타 정보 자세히 볼게요

트와이스 모모 몸매

트와이스 모모 몸매

팀내에서 볼륨감으로 유명한 지효가 있지만, 전체적으로 봤을때 팀내에서 가장 몸매가 좋지 않나 싶네요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몸매가 정말 섹시한걸로 알려져 있으며 몸메 근육이 많아 11자 복근이 있고 비율이 좋으며 같은 멤버 정연은 몸매가 좋아라고 칭찬할 정도 입니다. 특히 최근에 컨셉이 섹시로 바뀌면서 더 주목을 받고 있는 멤버 입니다.

트와이스 모모 몸매

트와이스 모모 프로필

본명 히라이 모모 출생 1996년 11월 9일 나이 25세 신체 163cm 49kg 학력 일본고등학교 졸업정도인정시험 합격

인스타 바로가기

트와이스 모모 몸매

트와이스 모모 의상

최근에 의상 선정성 논란이 있었습니다. 최근에 확실히 노출이 더 있는 의상들을 입고 나와서 네티즌 사이에서도 갑론을박이 있긴 했는데요 아무래도 걸그룹 특성상 이러한 의상 논란이 상당히 많은데요 섹시 컨셉으로 바뀐 트와이스에 컨셉에 따라서 의상이 좀더 과한게 아닌가 싶긴하네요 특히나 몸매가 좋기 때문에 더욱 의상 논란이 있었지 않았나 싶어요

트와이스 모모 몸매

트와이스 모모 김희철

2020년 1월 슈퍼주니어 김희철, 트와이스 모모가 열애설을 인정을 했습니다. 당시 13세 나이차이와 한국과 일본이라는 국적을 뛰어넘은 커플이 되었었습니다. 또 이전에 2019년에 한차례 열애설에 휩쌓인적이 있었으나 소속사는 사실 무근이라 부인을 했지만, 두번째 열애설에 인정을 하면서 2020년 첫 열애 커플이 되었었는데요 열애 인정 후에 1년 6개월만에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희철이 여러차례 이상형을 모모로 지목을 하면서 공개열애를 하게 되었으나 오래가지 않고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결별을 했다고 소속사에서 입장을 밝혔습니다.

트와이스 모모 몸매

귀여운 외모와 함께 이목구비가 뚜렷하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는 그룹내에서 비주얼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데뷔초에 비해서 젖살이 많이 빠지기도 했으며 몸매나 외모가 더 많이 예뻐진것 같습니다. 특히 섹시한 몸매와는 다르게 상당히 귀여운 편으로 팬들 사이에서는 0개국어 사용자로 언어에 약한 편 입니다.

트와이스 모모 몸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