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 드라마 현우 집 인스타 청춘월담

표예진 드라마 현우 집 인스타 청춘월담

승무원 출신 배우로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으로 근무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후로 2015년에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도 활동한 이력이 있으며

데뷔 작품은 오자룡이 간다 입니다. 표예진 드라마 현우 집 인스타 청춘월담 자세히 알아볼게요

표예진 드라마

표예진 프로필

출생 1992년 2월 3일 나이 30세 신체 164cm 46kg 학력 백석예술대학교 전문학사 소속사 팬 스타즈 컴퍼니

인스타 바로가기

표예진 드라마

표예진 드라마

데뷔작 오자룡이간다, 드리나이트, 72초 웹드라마, 결혼계약, 닥터스, 월계수양복점 신사들, 쌈마이웨이, 당신이 잠든사이에, 김비서가 왜그럴까, VIP, 모범택시, 청춘월담 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표예진 드라마

표예진 현우

2017년 방송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함께 출연을 한 뒤로 연인으로 발전을 했으며 2019년에 1년 반만에 결별을 하고 연예계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소속사에서 밝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관검색어에 배우 현우의 연관검색어가 있는것 입니다.

표예진 드라마

72초 웹드라마의 성공을 통해서 2016년부터 지상파에 알려지게되었으며 쌈마이웨이에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김비서가 왜그럴까를 통해서 확실하게 주연배우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표예진 드라마

2021년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이나은을 대신해 캐스팅이 되었으며 해당 배역을 무리없이 소화를 하면서 교체가 오히려 신의 한수라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인생캐릭터라는 반응이 많았으며 모범택시 작품을 통해서 본격적으로 주연배우로 청춘월담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표예진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