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열애 키 드라마 영화 인스타 정보

한지민 열애 키 드라마 영화 인스타 정보

어릴적 꿈이 의사 일 정도로 공부를 잘했으며 어렸을때부터 예쁜 외모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리더십도 있어서 초등학교 때부터 반장, 부반장 등을 했으며 선생님들한테도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본격적으로 데뷔를 한건 대학을 입학 한후 입니다. 한지민 열애 키 드라마 영화 인스타 정보

한지민 열애

한지민 열애

데뷔 18년 동안 구설수나 열애설이 없는 이유에 대해서 많은 팬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도 리즈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미남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왔으며 보통의 작품이 끝난 후에 많은 배우들이 열애설이 나고는 하는데 한지민은 그런 열애설이 하나 없습니다. 또한 한 매체에서 밝히길 자신의 연애사를 언급을 했는데 상대방에게 너무 잘해줬는데 헤어지는 이유도 모르고 끝났다며 사랑에 크게 아팠던 경험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지민 열애

한지민 프로필

1982년생 11월 5일 39세 키 158cm 서울여자대학교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한지민 열애

한지민 드라마

2003년 올인에서 아역으로 데뷔를 했으며, 이후로 대장금, 좋은사람, 부활, 늑대, 위대한유산, 무적의 낙하산요원, 경성스캔들, 이산, 카인과 아벨, 빠담빠담, 옥탑방왕세자, 하이드 지킬나, 아는 와이프, 눈이부시게, 봄밤, 우리들의 블루스 등에 출연을 했으며 대부분의 드라마가 시청률이 잘 나왔습니다.

한지민 열애

한지민 영화

청연, 해부학교실, 조선명탐정, 플랜맨, 역린, 장수상회, 밀정, 조제, 해피 뉴이어 등의 출연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출연한 영화가 많지는 않습니다. 영화 흥행 성적 또한 무난합니다.

한지민 열애

원래도 외모적으로 예뻤지만 39세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동안 외모를 자랑합니다. 특히나 피부가 상당히 좋고 귀여운 외모 그리고 성품까지 이서진이 자신이 아는 여배우 중에서 가장 착하다고 언급을 했으며, 많은 배우들이 실물이 가장 예쁜 배우로 뽑기도 했습니다. 연예인이 되기 전부터 성품에 대한 칭찬이 많고 동창이 증언에 학창시절의 자폐증이 있어 다들 피하는 학우도 유일하게 꺼리낌이 없이 대했다고 합니다.

한지민 열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