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하현우 다리 레전드 인스타 정보

쉬운 목차

허영지 하현우 다리 레전드 인스타 정보

데뷔전에 DSP로 와서 카라 프로젝트에 참가 하기 전에 소속사를 여러번 옮겼다.

총 4개의 소속사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연습생 시절 영상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허영지 하현우 다리 레전드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허영지 하현우

허영지 프로필

출생 1994년 8월 30일 나이 28세 신체 165cm 51kg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DSP 소속그룹 카라

인스타 보러가기

허영지 하현우

허영지 하현우

13살차이라는 나이차를 극복하고 공개열애를 했습니다. 2017년 예능 프로그램 수상한 가수를 통해서 인연을 맺었으며 여러 방송을 통해서 서로의 향한 애정을 드러냈던 두사람은 바쁜스케줄로 인해서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져 결별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허영지 하현우

니콜, 강지영이 카라를 탈퇴 하면서 2014년 7월 오디션 프로그램 카라 프로젝트의 우승자로서 카라의 새멤버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데뷔 과정이 쉽지 않았으며 6번째 미니앨범인 Day & Nigth로 데뷔를 하였으며 첫 활동곡은 맘마미아였습니다.

허영지 하현우

데뷔 후에 체중 감량으로 비주얼과 라이브 무대에서 안정적인 모습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카라의 새멤버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고 카라나 허영지 모두에게 윈윈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연예계 카라라는 정상급 인지도를 가진 그룹으로 데뷔를 하면서 안정적으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허영지 하현우

2016년부터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2015년 또 오해영, 내생적인 보스, 한여름의 추억, 너도 인간이니, 뷰티인사이드, 열여덞의 순간, 대충 살고 싶습니다 2021년까지 드라마에도 출연을 하면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였으며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단골로 많은 출연을 하였습니다.

허영지 하현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