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 약한영웅 드라마 군대 인스타 악귀 정보

홍경 약한영웅 드라마 군대 인스타 악귀 정보

서울 독립영화제 2018 배우프로젝트에서 2위를 차지 했으며

2021년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의 남자 신인상 연기상을 수상

홍경 약한영웅 드라마 군대 인스타 악귀 정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홍경 약한영웅

홍경 프로필

출생 1996년 2월 14일 나이 26세 신체 182cm 학력 한양대학교 학사 소속사 매니지먼트 엠엠엠

인스타 바로가기

홍경 약한영웅

홍경 약한영웅

극중 오범석을 연기 했으며 오범석은 제이름 보다 국회의원 아들이라는 수석어에 익숙하다. 어딘지 모르게 주눅 들어 있는 탓에 일진들의 표적이 되어오다 새출발을 꿈꾸며 벽산고로 전학온다. 하지만 전 학교생활을 알게 된 전영빈 때문에 쉽지 않아진다. 그러던 중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을 목격한 것 같은 시은을 보며 범석은 강해지고 싶은 열망을 갖게 된다. 동경의 마음은 우정이 되어 시은, 수호와 친구가 된다.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홍경 약한영웅

홍경 드라마

학교 2017 데뷔 뇌맘대로 로맨스 LR,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저글러스, 그냥 사랑하는 사이, 라이브, 라이프온마스,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벌, 호텔 델루나, D.P, 홍천기, 약한 영웅 Class1, 악귀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출연한 드라마만 보더라도 시청률이 상당히 작품이 출연을 했습니다. 영화는 결백, 정말 먼곳, 보이스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홍경 약한영웅

홍경은 DP에서도 병장에게 당한 가혹행위를 후임에게 반복하는 상병 류이경 역할로 연기를 했는데요 DP에서도 저 배우가 누군가 하는 만큼 연기력이 상당히 좋았었는데요 이번 약한영웅 이후로 새로운 라이징 스타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홍경 약한영웅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배우로 사실 처음에는 모델 출신의 배우 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모델 출신은 아니고 처음부터 배우를 했던 분이더라구요 선한 이미지의 느낌에 강렬한 연기력으로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배우 입니다.

홍경 약한영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