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이영돈 논란 드라마 인스타 정보

황정음 이영돈 논란 드라마 인스타 정보

걸그룹 슈가의 리더이자 리드보컬 출신으로 만 17세 나이로 가수로 데뷔를 했으며 3년간의 슈가 활동 이후로

2004년에 팀을 탈퇴를 하였습니다. 이후로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황정음 이영돈 논란 드라마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황정음 이영돈

황정음 프로필

출생 1984년 12월 25일 나이 38세 신체 167cm 48kg 학력 수원대학교 학사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황정음 이영돈

황정음 이영돈

열애소식 2개월만에 결혼 발표를 했으며 한달뒤인 2016년 2월 결혼을 했습니다. 이후로 8월에 첫아들을 출산하였습니다. 이후로 결혼 4년만에 2020년에 이혼 소식을 알려 충격을 안겼습니다.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했으나 이후로 이혼 위기를 극복하며 재결합을 했으며 이후로 3개월만에 둘째 아이 임신 소식을 밝혔습니다.

황정음 이영돈

황정음 논란

성형논란이 있었는데요 쌍갑포차 출연 배우들과 생일파티를 즐기는 사진을 공개 했는데요 이목구비가 평소 모습과 다르다는 이유로 성형설을 제기를 했습니다. 이체 소속사에서는 성형설에 대해서 드릴말씀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황정음 이영돈

배우 데뷔는 2005년 루루공주로 초기 몇년간은 부진한 편으로 아이돌 출신 연기자에 대한 선입견에 부족한 연기력까지 더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후로 지붕뚫고 하이킥이라는 작품에서 본격적으로 연기자로서 발돋움을 하게 되었습니다.

황정음 이영돈

출연 작품은 루루공주, 사랑하는 사람아, 겨울세, 내생에 마지막 스캔들, 에덴의 동쪽, 지붕뚫고 하이킥, 자이언트, 내마음이 들리니, 골든타임, 돈의화신, 비밀, 끝없는 사랑,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 운빨로맨스, 훈남정음, 쌍갑포차, 그놈이 그놈이다, 7인의 탈출 등 다수의 드라마에 주연배우로 시청률까지 전체적으로 좋은 편 입니다.

황정음 이영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