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프로 정품인증 초간단 인증방법

쉬운 목차

윈도우 10 프로 정품인증 초간단 인증방법

인터넷으로 설치를 하거나 정품인증을 하지 않아 알림이 나오거나 오른쪽 부분에 인증문구가 나타나 신경 쓰이는 경우가 많아요

또 인증을 하지 않으면 몇가지 설정 제한이 있는데요 사용하는데 큰 문제는 없으나 한번 인증을 해두면 편합니다.

인증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위험에 있어 걱정이 되는데 오늘은 윈도우 10 프로 정품인증 초간단 인증방법 알려드릴게요

윈도우 10 프로 정품인증

윈도우 10 프로 정품인증

오늘 소개해드릴 방법은 설치가 필요 없이 무설치로 가능한 방법입니다. 아주 간단하니까 보고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자신의 윈도우 사양을 확인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많은 분들이 10 pro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먼저 자신의 윈도우 버전을 확인하신 후에 따라 해주시면 됩니다.

윈도우 10 프로 정품인증

바탕화면왼쪽 하단 검색창에 “cmd” 검색을 하게 되면 “명령 프롬프트” 검색을 하고 바로 실행을 하지말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여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윈도우 10 프로 정품인증

Pro 버전 기준 

3가지 명령어로 정품인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cmd 화면에서 하단 메모장 명령어를 하나씩 복사 붙여넣기를 한후에 엔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위 메모장에 있는대로 1번부터 하나씩 입력후에 엔터를 쳐주시면 “제품키를 설치했습니다.” 문구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키 관리 서비스 컴퓨터 이름을 설정을 했습니다.” 메세지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세번째 “제품에 대한 정품 인증을 받았습니다.” 메세지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윈도우 10 프로 정품인증

하단 메모장에 내용을 링크를 통해서 복사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명령어 메세지 복사

 

윈도우 10 프로 정품인증

이제는 내PC 속성에서 정품인증이라고 검색 한후에 인증 서비스창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모든 과정을 마치면 이렇게 정품인증을 받음이라고 나옵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이죠?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가 있는 방법으로 어렵게 않게 인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윈도우 10 프로 정품인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