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이메일 만들기 발송 사용법 완벽정리

일회용 이메일 만들기 발송 사용법 완벽정리

요즘에 모바일 게임을 할때 대부분 리세마라를 하는데요 게임 자체에서 쉽게 리세마라가 가능한 게임도 있지만

여러 게임들이 이메일을 이용한 회원가입이 필요한 경우가 많아서 리세마라를 할때 이메일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여러 일회용 이메일 만들기 발송 사용법 완벽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회용 이메일 만들기

일회용 이메일 만들기

1.TEMPMAIL

https://temp-mail.org/ko/

사이트에서 접속하면 로딩중이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임시 이메일 주소가 랜덤으로 만들어집니다. 하단의 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메일 주소가 자동으로 변경이 됩니다. 이 메일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없어지기 때문에 리세마라를 완료한다면 바로 자신의 이메일이나 아이디를 연동을 하셔야 합니다.

일회용 이메일 만들기

일회용 이메일 발송

2. RUU

http://ruu.kr/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상단의 메일 앞부분의 아이디를 적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정 시간에 메일 수신함게 업데이트가 되지만, 바로 확인을 하려면 업데이트 후에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랜덤으로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조금은 귀찮은 부분이 있습니다.

일회용 이메일 만들기

일회용 이메일 사용법

3.MOAKT

https://www.moakt.com/ko

제가 가장 주로 사용을 하는 사이트로 메인 화면에서 임의의 주소 가져오기를 클릭하면 랜덤으로 생성을 합니다. 변경 및 삭제가 가능하고 1시간 동안에 유지가 되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작업을 해야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다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4.Zudy

https://www.zudy.info/

4번째 사이트 입니다. 랜덤으로 생성이 가능하고 도메인도 여러가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사이트들과 크게 다른것이 없이 왼쪽 버튼으로 쉽게 생성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총 4가지의 랜덤으로 이메일을 만들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쉽게 빠르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일회용 이메일 만들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