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학폭의혹 인스타 페북 알아보기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학폭의혹 인스타 페북 알아보기

데뷔전부터 각종 커뮤니티에서 논란으로 인해서화제가 된 인물로 각종 학폭의혹 때문에

많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아직 정확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으나 관련 증언이 상당히 많이 나온 편이라서

데뷔전부터 여러가지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학폭의혹 인스타 페북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2005년생 11월 16일 16세 키 170cm 국적 대한민국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재학 소속사 쏘스뮤직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의혹

인터넷 커뮤니티에 김가람의 과거 행적 학교폭력 관련 증언이 제보가 되었는데 꽤나 많은 량의 관련 제보가 되었습니다. 소속사 하이브에서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서 해당 멤버가 중학교 입학 후 초반에 친구들과 사귀던 시기에 발생한 문제들을 편집해 악의적으로 음해한 사안이라 주장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하이브에서 준비가 많았던 그룹이기도 하나 과거 음담패설 및 페이스북 메신저를 이용한 협박에 대한 사진기록 등에 대한 해명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아직까지도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여러모러 비주얼 멤버이기도 하는데 5월 2일 오후 3시에 열린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공개 했는데 여기서 데뷔전에 논란 질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 제가 뭔가를 말씀드리기 어렵다는 점 이해 부탁드린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말을 아꼈습니다. 아무래도 해당 논란에 대해 정확하게 해결이 된 부분이 없기 때문에 앞으로도 활동을 하는데 지장이 생길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르세라핌에서 비주얼적인 부분에서는 에이스였지만, 의혹으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주목도가 낮은 편이에요 그리고 아무래도 의혹이 해결이 안된 상태로 데뷔를 하기도 했고, 기존의 이 멤버를 빼고 데뷔를 시켜야 한다는 주장이 많았지만, 소속사는 강행돌파를 하기로 한것 같습니다.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하이브가 처음 내는 걸그룹에다가 민희진까지 영입해서 론칭한 그룹인데 여러모러 조금은 아쉬운것 같습니다. 특히 르세라핌에서 가장 언급이 많이 되고 주목을 받는 멤버는 카즈하라는 일본국적의 멤버로 전세계적으로 반응 자체는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르세라핌 김가람 프로필

르세라핌 인스타

르세라핌 페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