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컴백 퀸덤2 유정 유나 민영 은지

브레이브걸스 컴백 퀸덤2 유정 유나 민영 은지

오늘 6시에 미니앨범 땡큐를 발매 했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했습니다.

지난 14일에 발매를 했으나 코로나에 걸려서 23일로 미뤄졌다가 오늘에서야 쇼케이스를 하게 되었네요

작년 한해 가장 많이 사랑을 받았던 그룹인 만큼 이번 컴백도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브레이브걸스 컴백 퀸덤2 유정 유나 민영 은지 알아볼게요

브레이브걸스 컴백

브레이브걸스 컴백

타이틀곡 땡큐는 디스코 펑크 베이스로 레트로 팝 장르로 브레이브걸스에 맞는 신나는 곡으로 올해 첫 활동 첫 앨범으로 작년에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팬들에게 보내는 메세지로 이번 활동으로는 뉴트로 느낌의 컨셉입니다.

브레이브걸스 컴백

브레이브걸스 퀸덤2

특히 이번 활동에서 퀀덤2에 출연을 예정하고 있는데요 퀸덤은 글로벌이 선택한 최고의 걸그룹을 뽑는 컴백 전쟁으로 브레이브걸스 외에도 비비지,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케플러, 효린 등 쟁쟁한 가수들이 출연을 하는 경쟁 프로그램으로 브레이브걸스가 이런한 그룹들 사이에서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도 관심가 가네요 이번에 퀸덤2에서는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로 많은 매력들을 보여주기 위해서 출연을 결정을 했다고 합니다.

브레이브걸스 컴백

브레이브걸스 유정

본명 남유정 1991년생 30세 키 162cm 귀엽고 밝은 이미지로 롤린 역주행에 가장 큰 공헌을 했으며 특유의 웃는 모습이 예쁩니다. 예쁜 외모와는 다르게 털털한 성격으로 텐션이 높고 장난기가 많습니다. 팀내에서 리액션을 맡고 있을 정도로 리액션이 좋습니다. 말을 조리있게 잘 하는 편으로 작년에 모든 인터뷰를 보면 말을 조리있게 잘하는 걸 볼 수가 있어요

브레이브걸스 컴백

브레이브걸스 유나

본명 이유나 1993년생 28세 키 164cm 팀내에서 리드보컬, 리드래퍼를 맡고 있으며 걸크러쉬 매력을 보여주면서 유정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멤버로 별명이 단발좌라는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나머지 멤버들에 비해서는 표정이 시크한 표정을 유지해 유정과는 정반대 느낌 외모와는 다르게 성격이 세지 않으며 귀여운 편이라고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브레이브걸스 민영

본명 김민영 1990년생 31세 키 165cm 팀에서 메인보컬로 별명은 메보좌 압도적인 가창력이 좋으며 라이브에서도 안정적인 실력을 보여줍니다. 롤린의 후렴 절반 이상을 라이브로 소화할 만큼  노래 실력이 좋아서 이번에 다양한 무대를 볼 수 있는 퀸덤2에서도 가장 기대가 되는 멤버 입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

본명 홍은지 1992년생 29세 키 168cm 브레이브걸스내에서 메인 비주얼로 센터를 맡고 있습니다. 화려한 이목구비 때문에 비주얼 멤버로 알고 있지만 뮤지컬학과 출신으로 출중한 보컬 실력을 갖고 있는 멤버로 팔다리가 길어서 무대에서도 안무를 할때 춤선이 예쁘다는 평이 많습니다.

사나 레전드 몸매 인스타 연애 알아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