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초동 맨유 단발 인스타 러브쉿

조유리 초동 맨유 단발 인스타 러브쉿

프로듀스 48에 참가해서 최종 선발이 되어 아이즈원 메인보컬로 데뷔를 했으며 202년 4월까지 활동을 했습니다.

2021년 10월에 솔로가수로 데뷔를 했으며 앨범 발매 당시에 초동 앨범이 꽤나 나갈 정도로 인기도 괜찮은 편 입니다.

조유리 초동 맨유 단발 인스타 러브쉿 자세히 알아볼게요

조유리 초동

조유리 초동

솔로 데뷔후에 초동 판매량이 7만을 넘으면서 본인도 놀랐다고 합니다. 첫번째 미니 앨범 오프스 넘버 22 왈츠는 지난해 10월에 선보인 첫번째 싱글 앨범으로 이번에 발매하는 앨범은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 입니다.

인스타그램

조유리 초동

조유리 프로필

2001년생 10월 22일 20세 키 162cm 문현여자고등학교 자퇴 소속사 웨이크원엔터테인먼트

조유리 초동

조유리 단발

동글동글 하면서 귀여운 분위기로 햄스터를 닮아서 햄찌율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안경을 쓰고 모습이 잘 어울려 많은 사람들이 안경을 쓴 모습을 보고 입덕을 한게 많으며 그만큼 안경에 대한 선호도가 높습니다. 장발과 단발이 모두 잘 어울리지만, 개인적으로는 외모에는 단발이 가장 잘 어울림 본인은 장발을 더 선호한다고 합니다.

조유리 초동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러브 쉿은 파워풀한 조유리의 보컬과 다챌로운 사운드가 어우러져 몸이 저절로 움직이게 만드는 곡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조유리 초동

과거에 맨유 유니폼을 입고 릴스를 업데이트 한적이 있는데요 축덕이라면 눈길이 가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걸그룹에서는 보통 축구유니폼을 입는 걸그룹 멤버가 많지 않는데 개인적으로 맨유팬으로서 참 유니폼이 잘 어울리네요

조유리 초동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