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사전예약 공략 직업 출시일 정보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사전예약 공략 직업 출시일 정보

시리즈의 4번째 작품으로 작품 2에 대한 100년뒤에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PC 버전도 있으나 모바일을 기반으로 제작이 되어었습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사전예약 공략 직업 출시일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사전예약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사전예약

현재 사전예약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50만 부터~ 180만까지 사전예약 달성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이 좋기 때문에 게임을 즐길 거라면 사전예약을 받고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사전예약 보러가기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사전예약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공략

이 게임에 가장 핵심 공략은 바로 파밍 입니다. 캐릭터 성장을 위해서는 보스를 잡고 파밍해 빠르게 성장하고 위험 지역의 보스 몬스터를 잡으면서 높은 등급의 장비를 얻어 성장해야 합니다. 또한 이 게임의 장점은 파밍과 더불어서 자유로운 경매장 시스템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성장을 시킬 수가 있습니다. 또한 장비 성장까지 더할 수가 있어 경매장 시스템으로 장비를 구매하고 판매를 통해서 성장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장비에 따라서 등급 옵션에 따라서 가격대가 달라지기 때문에 파밍에 대한 재미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사전예약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직업

버서커 리한 – 근접 공격으로 적을 명중하거나 피해를 입을 때 얻는 분노 게이지를 이용해 게이지가 가득차면 광분 상태로 진입하여 공격 속도가 향상되고 적을 명중하면 특수스킬인 폭팔이 발동이 됩니다.

디바인 샷 카리노 – 한때 귀족의 신분이었으나 현재는 명사수로 치명적인 사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성은 탄약 전문가로 공격에 추가 마법 효과를 주는 특수 탄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사전예약

방염술사 젬마 – 젬마는 불과 얼음을 능수능란하게 사용하는 것이 특징으로. 젬마의 특성 디자인 방향은 얼음과 불 혹은 둘을 융합한 빙화 융합니다. 마법사 캐릭터라고 볼 수가 있네요 사정거리가 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시공간의 증인 유가 – 유가는 200년의 잠에서 깨어난 히어로이며 시공 그자체의 힘을 지배합니다. 손쉽게 시공간을 왜곡하고 환영술과 같은을 소환하여 전투에 투입하며 시공간 환상을 통해 액티브 스킬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사전예약

2022년 10월 12일 출시 예정으로 PC, 안드로이드, IOS 등 3가지 플랫폼을 지원하나 모바일에 전문적으로 특화가 된 게임 입니다. 오랜만에 서바이벌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 곧 출시가 된다고 하니 기대가 무척이나 됩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