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비 스윙스 나이 맥심 남친 저격

애쉬비 스윙스 나이 맥심 남친 저격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 래퍼 애쉬비가 스윙스를 저격했습니다.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스윙스 계정을 태그

저한테 사과할거 있는거 알죠 당신이 비밀로 하래서 몇년 동안 입닫고 있다가 오늘 차단 풀었으니까

연락처를 알아내던 디엠을 하던 하세요 라고 전했습니다. 애쉬비 스윙스 나이 맥심 남친 저격 알아볼게요

애쉬비 스윙스

애쉬비 스윙스

하이라이트 작업실이나 회사 오지마세요 라며 입닫고 사니까 가마니 인줄아네 양심 없으세요 라면서 불쾌감을 드러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팔로알토,허클베리피, DJ짱가, 레디 등이 소속이 되어 있는 소속사로 애쉬비는 이후로 스윙스와 연락이 닿았으나 사과를 받지 못했고 이후의 상황을 밝혔습니다. 스윙스랑 소통을 했고 전혀 타협이 되지 않았다 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지난 15일에 얌모는 스윙스를 향해 앨범 참여한 프로듀스에게 곡비 1/3으로 후려치지 않았냐라는 장의 글을 올리며 저격을 받았습니다.

애쉬비 스윙스

이에 스윙스는 작곡비를 지불하지 않은 적 없다 거래를 갑질로 만들지 말라며 협상 과정에서 서로 생각한 금액이 다르면 곡을 안팔면 된다 정의감이라는 가면을 써서 검사 놀이를 하고 있다라면서 해명을 한바 있습니다.

이후로 얌모가 재차 SNS를 통해서 신인 프로듀서가 용기를 내 시장 상황에 맞는 금액을 제시 했으며, 금액을 협의라는 이름으로 포장해 잔뜩 깎았던 부분을 지적한 것이라면 반박을 하며 갑질 논란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애쉬비까지 의미심장한 글로 스윙스를 공개 저격하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애쉬비 스윙스

애쉬비 프로필

1993년생 2월 5일 29세 소속사 하이레그 언더그라운드 기준으로 활동한 시기는 2013년이고 당시에 가구 업체에 취직해 병행을 했다고 합니다.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언프리티 랩스타3 참가를했으며, 쇼미더머니5에도 참가를 했습니다. 애쉬비는 박자를 타는 능력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른 여성 래퍼들 중에서 찾아보기 드문경우로 애쉬비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있습니다.

애쉬비 스윙스

애쉬비 맥심

육감적인 몸매라인으로 2021년 11월 맥심 표지모델이 되었습니다. 사진만 봐도 볼륨감이 있는 몸매로 언프리티 랩스타 출연 당시에 몸매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애쉬비 스윙스

애쉬비 인스타그램

대륙의 아이유 실물 포토샵 실물걸린 근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